본문 바로가기
스타

박세리 차 재산 서울 집 등 리뷰

by 정선생이알려주는이야기 2021. 2. 28.

박세리 차 재산 서울 집 등 리뷰

한때 대한민국 골프계의 역사를 뒤흔든 오늘의 주인공 "박세리" 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박세리 그녀는 누구인가?

대한민국에서 박세리 씨를 모른다면 2000년생 세대이거나, 혹은 골프라는 스포츠에 1도 흥미가 없는 사람 둘 중 한 부류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박세리 씨는 대한민국 골프계에서 최고의 명성을 날렸던 스타 입니다. 한국인 최초로 미국골프협회(USGA)에서 '밥 존스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박세리씨가 골프로 대한민국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까지는 엄청난 노력들이 있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때부터 새벽2시까지 훈련장에서 골프 연습을 했다고 합니다. 어린 나이 부터 정말 성실히 박세리씨가 해 온 노력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인정받는 영광이 있다고 생각 됩니다. 현재는 대전광역시체육회 부회장, 바즈인터내셔널 CEO 등의 직책을 맡고 있으며 2019년도에는 도쿄올림픽 여자 골프 국가대표팀 감독을 연임하기도 했습니다. 골프계를 은퇴하고 박세리씨가 갑자기 국민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끌게 된데에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후입니다. 바로 '나혼자산다(일명 나혼산)' 라는 프로그램에 등장한 이후인데요. 박세리씨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네티즌들은 박세리 씨가 그동안 해온 업적이 있기에 그녀가 가진 자동차, 재산, 서울 집 등등 궁금증을 가지게 됩니다. 여러분들이 궁금했던 박세리씨의 모든 것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박세리 차

박세리 씨는 나 혼자 산다에서 차량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바로 K9 이라는 차량입니다. 사실 의외입니다. 독일3사의 외제차를 타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기아자동차의 차량 중에서도 대형세단인 K9을 탄다는 사실은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K9은 기아의 플래그쉽 차량 모델로 옵션에 따라 9000만원에 육박하는 차량입니다. 골프백을 넣기에 충분하고도 남을 공간을 가진 차량이라 K9을 선택한것이 아닌가 쉽기도 하지만 사실 박세리씨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만큼 혼 라이프를 즐기고 있기 때문에 골프백 1개 넣을 공간이 부족해서 K9을 구매했다고 해석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녀의 시원시원한 성격처럼 대형 세단을 좋아하는 개인 취향인 것 같습니다.


박세리 재산

박세리 씨의 재산은 정확하게는 본인 이외에는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각종 골프 대회에서 수상을 하며 받은 상금만 해도 140억 원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이외에도 해설위원, 골프 코치 등등 화려한 경력들과 그리고 부동산업에도 손을 대며 약 500억 원 정도의 재산을 보유 중일 것이라는 소문들이 무성하게 돌고 있습니다. 이러한 소문을 통해 확실히 알 수 있는 것은 박세리 씨는 엄청난 재산을 보유 중이라는 것입니다.


박세리 서울 집

박세리 씨의 재력들이 알려지면서 그녀가 한국에서 거주하고 있는 서울 집의 소재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습니다. 박세리 씨는 현재 용산에 위치해 있는 시티파크 오피스텔에 거주 중이며 면적에 따라 매매가는 다르겠지만 176제곱미터 기준 약 8억대를 호가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 박세리 씨가 가진 재산에 비해서는 소박한 집에 거주 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박세리 선수의 스타일상 재력을 과시하는 느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박세리 씨의 업적을 단순 재산으로 평가받기보다는 정말 역사 그대로의 업적만 봐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요즘은 물질적으로 성공해야 성공을 했다는 타이틀을 얻는 추세인데 박세리 씨에게는 적어도 그런 물질의 성공의 잣대보다는 실제 업적을 통해 그녀의 성공을 인정해 주었으면 합니다.


 

댓글